스테디스, COPHEX 2024 참가… 놓칠 수 없는 혁신 공개

중국 국영기업 SPG와 손잡고 제약 산업에 새로운 바람 일으켜
제약회사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용량의 Glass 및 COC 타입 PFS 소개
‘Steady Supply’ 전략 추구

2024-04-11 08:44 출처: 스테디스

다양한 형태의 유리주사기

화성--(뉴스와이어)--스테디스가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국제 제약·바이오·화장품 기술전(COPHEX 2024)에 참가한다. 스테디스는 중국 국영기업인 SPG의 전략적 파트너사로 이번 전시회에서 유리 바이알, 카트리지와 함께 Glass와 COC 타입의 사전충전용주사기(PFS)를 1ml부터 10ml까지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스테디스는 ‘Steady Supply’라는 모토 아래 제품 공급의 안정성에 집중한다. 발주부터 배송까지 고객의 필요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를 위해 스테디스는 최소 3~6개월 분량의 제품을 국내에 보유하며 판매하고 있다.

COPHEX 2024의 제2전시장 7홀 D101번 부스에서 직접 상담 신청도 할 수 있다. 스테디스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제약 산업의 미래를 함께 모색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테디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속 가능한 제약 산업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스테디스는 혁신과 열정을 공유하며 함께 발전하는 제약 산업의 미래를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테디스 소개

스테디스는 2022년 12월에 설립됐으며, 제약회사 및 의료기기 제조업체에 PFS (사전충전형 주사기)와 Vial (유리바이알)을 수입해 국내에 공급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스테디스의 모토는 ‘Steady’이며, 꾸준하고 안정적인 공급을 추구하고 ‘Steady Supply’라는 이름으로 안정적인 판매를 통해 고객사와의 신뢰를 쌓고자 한다. 또한 영원히 사랑받는 제품인 ‘Steady Seller’를 개발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