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레이어가 개발자 컨퍼런스 ‘STICK 2022’ 개최를 기념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시큐레이어(대표 전주호)가 개발자 컨퍼런스 ‘STICK 2022’ 개최를 기념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큐레이어는 사전 등록 후 오프라인 컨퍼런스에 참여한 참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10월 21일 개최하는 STICK 2022는 시큐레이어 창립 1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개최하는 개발자 컨퍼런스다. STICK은 ‘뇌리에 스티커처럼 달라붙는다’는 뜻을 가진 마케팅 용어에서 착안한 것으로, STICK 2022에서는 ‘현업에 착 달라붙는 기술’을 제공하는 시큐레이어의 혁신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STICK 2022의 슬로건은 ‘Better Tech, Better Future’로 더 나은 기술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큐레이어의 핵심 기술과 구축 사례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STICK 2022는 시큐레이어 유진상 연구소장(CTO)의 기조연설로 막을 연다. 유 소장은 글로벌 AI 기술 동향을 요약하고, 시큐레이어가 준비하는 ‘NEXT AI’ 청사진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일반 세션’과 ‘특별 세션’, ‘실무 워크숍’으로 구성된다. 일반 세션에서는 시큐레이어의 핵심 개발자 3인이 △AutoAPE Architecture : Evolutionary Method for AI Model Creation (김진 연구원) △기계 학습 서버 15대 같은 1대 만들기! eyeCloudAI로 보는 GPU 자원 분배(백만기 연구원) △AI 기반 사이버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 SOAR, Zero Trust, XDR, ASM (김건우 이사) 등의 주제를 소개한다.
이어지는 특별 세션에서는 △Neural Architecture Search: Learning for Deep Learning! (서왕덕 연구원/중앙대 인공지능 연구실 박사 과정) △XAI 이미지 및 테이블 분석을 위한 개발 알고리즘(김시은 연구원/한양대 MNA Lab 박사 과정) △원시 광물 구리 및 코발트 이미지 분류를 위한 Modular Neural Networks의 NASNet 기반 특징 추출(Mwamba Kasongo Dahouda 연구원/한양대 MNA Lab 박사 과정) 등의 주제를 발표한다.
실무 워크숍에서는 한양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 조인휘 교수가 △데이터 특징과 문제를 정의하는 빅데이터 분석모델 추천 자동화 기술 개발 과제 소개 세션을 맡는다.
STICK 2022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이벤터스에서 사전 등록한 참관객만 온·오프라인 개발자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큐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지원하는 ‘SW컴퓨팅 산업원천기술개발 사업(2020-0-00107)’의 후원을 받아 진행한다.
시큐레이어 개요
시큐레이어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으로 차세대 보안을 주도하는 기업이다. 시큐레이어의 핵심 가치는 ‘함께의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다. 고객에게는 선진 기술 및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는 기술·정보 공유를 위한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해주며, 임직원에게는 정당한 보상과 폭넓은 자기 계발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반 성장을 도모해 ‘모두를 위한 가치’를 확산하고자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