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편안한 착용감에 스포티한 무드 더한 아웃도어 트레이닝 셋업 룩 선봬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지속되는 원마일웨어 트렌드 속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트레이닝 셋업 룩 출시
‘내추럴 코튼’, ‘이엑스 드라이’ 소재 사용해 편안하게 몸을 감싸주면서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 도와
캐주얼하면서도 통일된 스타일에 깔끔한 분위기 연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

2022-04-14 11:11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드라이 코튼 트레이닝 셋업 룩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더욱 편안하고 기분 좋은 봄을 위해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드라이 코튼 트레이닝 셋업 룩’을 선보였다.

지난해부터 지속된 코로나19의 여파로 재택근무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이 되자,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편안한 의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실내에서 편하게 입으면서도 외출복으로 겸하는 원마일웨어에 대한 관심이 단계적 일상이 회복하는 상황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원마일웨어는 실내를 비롯해 집 근처 1km 내에서까지 입을 수 있는 옷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격식을 갖춘 옷보다는 편안함을 강조한 상품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컬러와 소재가 동일한 상하의를 세트로 맞춰 입는 캐주얼한 셋업 룩도 관심을 얻고 있다.

드라이 코튼 후디 티셔츠는 캐주얼한 느낌으로 부드러운 재질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내추럴 코튼 소재를 사용했다. 해당 소재를 내구성 있는 조직으로 활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캐주얼한 감각과 옷 자체의 컴포트한 핏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이면에 신체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해 체온 밸러스를 조절하는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 격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후드 일체형으로 캐주얼한 무드에 아트워크가 더해진 로고 프린트를 더 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줬다. 앞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며, 컴포트한 핏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그레이가 있다.

아웃도어, 원마일웨어는 물론 트렌디한 분위기의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해당 후디 티셔츠와 함께 세트로 입기 좋은 남성용 드라이 코튼 컴포터블 팬츠도 있다. 앞선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내추럴 코튼과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입어도 산뜻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이 특징이다.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적용해 둘레 조절이 수월하며, 지퍼가 부착된 뒷주머니가 있어 외출 시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부담 없는 컴포트한 핏으로, 색상은 블랙, 그레이가 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커플 룩, 시밀러 룩으로 입기 좋은 여성 셋업 룩도 제안한다. 트렌디한 무드로 다양한 장소에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드라이 코튼 맨투맨 티셔츠는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내추럴 코튼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모양 변형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기술인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야외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게 착용할 수 있는 컴포트한 핏과 함께 가슴 앞 단에 로고와 아트워크를 프린트해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그레이가 있다.

맨투맨 티셔츠와 셋업을 완성하는데 제격인 여성용 드라이 코튼 8부 우먼 팬츠도 가벼운 산행 또는 운동 시 아웃도어 룩, 혹은 일상생활 데일리 룩 코디로 활용하기 좋다. 내추럴 코튼과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봄철 바지로서 편안하고 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허리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에 맞게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8부 기장의 스트레이트핏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적당한 깊이와 사이즈의 뒷 주머니가 있어 바깥 활동 중 분실하기 쉬운 작은 소지품을 넣기 좋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가 있다.

짧은 기장과 베이직한 핏으로 다양한 상의에 맞춰 입기 좋은 드라이 코튼 4부 팬츠는 내추럴 코튼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남성용 봄·여름 팬츠다. 드라이 코튼 티셔츠, 팬츠와 마찬가지로 이면에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했다. 일상생활 데일리 룩 또는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이 특징으로, 허리둘레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개인 사이즈에 맞게 핏한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스포티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연출하기 좋아 더욱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단계적 일상 회복에도 오랜 기간 재택근무, 집콕 생활하면서 편안한 옷을 선호하게 된 심리가 지속되는 추세이며, 아웃도어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몸이 편안한 것이기 때문에, 올봄 아웃도어 또는 원마일웨어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스타일의 상품을 고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