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닭고기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칼칼한 한국식 매운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스인팩’ 신제품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닭고기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판매한다.
하림은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매콤 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등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맛 내기 걱정을 확 덜어주는 특제 양념 소스를 함께 구성한 ‘소스인팩’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자,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고기와 달큰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매운맛이 특징인 특제 ‘태양초 고추장 양념소스’로 구성됐다. 냄비에 냉장 상태의 닭고기와 태양초 고추장 양념소스, 물 200ml를 넣고 끓이면 전문점 수준의 칼칼한 닭볶음탕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채소나 면 사리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은 5월 23일부터 전국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일부터는 전국 이마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하림은 성큼 다가온 여름 날씨에 딱 어울리는 화끈한 닭볶음탕을 집에서 손쉽게 요리해 근사하게 맛볼 수 있도록 신선한 닭고기와 특제 소스로 구성된 소스인팩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집에서도 외식 퀄리티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와 풍미를 담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